코란도 트렁크 파헤치기 - 장점 기능 디자인
쌍용 코란도는 1969년에 1세대 제조가 진행되어 약 50년의 전통을 이어온 SUV이며 한국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크로스오버 SUV 부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쌍용 차량입니다. 또한 쌍용 준중형 플랫폼을 차량 기틀로 사용하여 여러 쌍용 모델과 같은 기반을 채택하는 모델입니다.
RNJ-1외부 Design
쌍용 코란도는 코란도 특유의 가로 라인을 다양하게 적용하여 전폭이 훨씬 넓어보이는 차량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으며 가로 라인 형태의 공기 흡입구를 범퍼 최하단에 부착하여 일정한 내부 온도를 유지시켜주고있습니다. 여기에 SUV답게 넓게 프론트 범퍼가 디자인되어 웅장한 차량 인상을 자신있게 구현하고있습니다.
또한 입체적인 모습으로 마련된 하단 로커 패널을 통해 볼륨감 넘치는 코란도만의 이미지를 측면 전체에 부여하고있으며 C자 형태의 내부 디자인이 사용된 리어램프를 자동차 후방 양쪽에 부착하여 특유의 캐릭터를 확실하게 묘사해내고있습니다. 여기에 대형 바람개비 형태의 휠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스포티한 느낌을 은연중에 드러내고있습니다.
내부 Design
쌍용 코란도는 허리받침, 사이드 볼스터, 통풍, 열선이 탑재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항상 쾌적한 차량 탑승을 구현해내고있으며열선, 통풍, 요추받침, 전동시트가 추가된 운전석을 탑재하고 있어 코란도스러운 드라이빙 경험을 느끼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가로로 넓은 면적으로 프론트 유리를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운전자에게 선사하고있습니다.
여기에 길어진 전장을 베이스로한 2열 다리 공간을 마련하여 편안한 뒷자리 탑승 공간을 조성하고있으며레드 디자인이 추가된 도어 트림을 실내에 두르고 있어 세련된 감성을 한층 더 극대화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적절한 용량의 수납 공간을 제공하여 보다 깔끔하게 물건을 보관할 수 있게 도와주고있습니다.
제원 및 성능
쌍용 코란도는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를 통해 편리한 주차 환경을 조성하고 차선변경 경보 시스템을 통해 일정 차선 유지를 실현한다고 합니다. 또, 음성 인식 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차체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쌍용 코란도는 최대 출력은 136마력, 차량 규격은 전장 4450mm 전폭 1870mm 전고 1630mm 휠베이스 2675mm, 연비는 13.3-14.5km/L의 기능을 발휘합니다.
쌍용 코란도의 시작 가격은 최소 2216만원입니다.
자동차